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 고객모심센터
  • 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 Total 18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18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 외에 추가로 지급되는 포인트는 없나요?

      '커뮤니티 〉 나눠주는레시피' 게시판에 개성있는, 다양한 가정요리의 레시피를 올려주시는 회원님께는 적립금 1,000포인트를 더 지급해 드립니다.
    • 17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1,000포인트(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6

      회원에서 탈퇴했다가 재가입할 수가 있나요?

      네, 탈퇴 처리가 완료된 이후라면 언제든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기존 회원정보 및 적립금 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 15

      회원에서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MY서비스 > 회원정보변경> 회원탈퇴‘를 클릭하셔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 ​

      저희 선우어묵 회원님은 언제든 탈퇴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접수 즉시 탈퇴 처리가 됩니다.

      단, 회원님이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여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적립금 불이익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탈퇴 처리 시,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 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 이후 파기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② 대금 결제 및 재화·용역…

    • 14

      회원가입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으로 1,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 특가상품, 새로운 기획전 등의 정보를 메일과 문자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13

      회원가입은 꼭 해야 하나요?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즉시 회원 자격으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며, ​ 주문할 때마다 배송지를 입력할 필요없이 빠르고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12

      반품 및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 특성상 개인적인 취향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이미 개봉한 상품은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배송 실수로 인한 반품은 배송료 전액을 저희 회사에서 부담하며, 환불 또는 다시 배송해 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보관 등의 취급 부주의나 배송지 기재의 잘못으로 인한 오배송은 반품 및 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신선식품 특성상 반품/환불은 수령 후 2일 이내에 가능하오니 반품/환불 의사가 있으시면 바로 고객모심센터 080-220-8585로 문의 바랍니다.

    • 11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재 후 취소는 저희 고객모심센터 080-220-8585로 문의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께서 원하실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 10

      제주도 등 도서지역에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네, 항공료 등의 추가배송비가 있습니다. ​

      제주도 등 도서지역 추가 배송비는 +4,000원이며, ​ 배송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

       

      주문을 하실 때 고객모심센터 080-220-858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9

      배송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저희 선우어묵은 고객님께 신선한 어묵을 공급해 드리기 위해 결제 후 다음날 생산하여 발송합니다. ​

      즉, 배송 기간(예정일)은 결제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

      단, 토~일요일은 배송을 하지 않고 있으며, ​따라서 금요일 주문 건부터는 다음 주 월요일에 일괄 배송됩니다. ​

      경우에 따라 주문 폭주나 입고 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예 ; 도서, 산간 지역 및 명절 연휴 등)  

    • 8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 선우어묵은 모든 주문 상품을 빠르고 정확한 현대택배를 통해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7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40,000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님께는 배송료를 무료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

      40,000원 미만 구매 시에는 배송료가 4,000원(신선 포장비 포함)입니다. ​

      저희 선우어묵은 모든 제품을 신선 포장하여 현대택배를 통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6

      카드로 주문, 결제한 후에 일부 제품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는 부분적인 취소가 불가능하며, ​ 또한 취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현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에 대해서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 카드결제 취소 처리 기간은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5

      결제 방법은 몇 가지가 있나요?

      저희 선우어묵은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결제의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①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 ​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합니다.

      -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 고객모심센터 080-220-8585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입금되지 않은 주문서는 2~3일 후 자동 취소됩니다.

       

      ② 카드 결제  

    • 4

      제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

       

      ① 상품검색 〉 ② 장바구니 〉 ③회원로그인 〉 ④ 주문서 작성 〉 ⑤ 결제방법 선택 〉 ⑥ 주문완료 담기 /비회원주문 및 결제

       

      ※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 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명: 선우어묵 주소: 부산 사하구 신산로 145 (신평동)
    사업자 등록번호 : 617-19-85075 대표: 최경란 전화: 051-293-2040 팩스: 051-265-298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4-부산사하-014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경란이메일: swfoods@sksndjanrwk.com
    Copyright © 2001-2013 선우어묵. All Rights Reserved.

    .